하지만, 사업자등록 없이 휴대폰 번호, 카톡 아이디만 달랑 있는 곳에서는 절대 거래하시면 안됩니다. 그 이유는 본문 하단의 부분을 참고해주세요.



{다날과 모빌리언스 홈페이지에서 응답코드 조회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문자메세지를 통해 안내받은 응답코드를 전화번호와 함께 입력하여 오류의 원인을 파악하시면 됩니다.

몇 가지의 대표적인 사례들을 보시면서 자신도 해당이 되는지 안되는지 한번 체크를 해보세요.

신규로 개통을 하게 되면 당연히 미납 또는 연체 이력이 없는 상태입니다. 그런데도 정책상 불가능으로 소액결제가 되지 않는 이유는 결제대행사가 이제 막 개통됐다는 이유로 큰 금액을 사용하지 못하게 대행사에서 방어정책을 내세웠기 때문입니다.

이런 업체들은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 사이트(ì—…ì²´)인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구글에서 “소액결제 현금화“ë¡œ 검색하면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를 하는 과정에서 미납도 없고 한도가 남아있음에도 불구하고 “ê²°ì œ 정책상 결제가 불가합니다” 와 같은 오류가 뜨면서 “다른 ê²°ì œ 수단을 이용해 주세요” 등의 메세지가 나오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여섯 번째는 이전에 소액결제를 사용한 적이 없었는데 갑자기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나오는 정책입니다.

정보이용료는 통신사/대행사의 정책과는 무관하게 사용이 가능하므로 소액결제 미납으로 이용이 불가할 경우 정보이용료를 통해 소액결제 정책을 뚫는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좋은 저희와 같은 수년의 노하우가 있는 업체들 같은 경우에는 따른 경로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은 사람들이 해당하는 정책 중 한 정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는 미납으로인해 결제가 불가합니다. 라는 메세지를 보신적이 있으실껍니다. 소액결제현금화는 통신사에서 주어지는 한도로 상품을 간편하게 결제하실수 있는...

대부분의 소액결제 사이트는 주로 다날 대행사를 많이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이런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 상품권 매입 업체를 이용할때의 장점은 사기 당할 염려가 없으며 인증번호(핀번호 등)만 보내주면 즉시 현금을 입금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이 소액결제 정책에 대해 조금 더 자세하게 들어가서 소액결제 정책미납 은 무엇인지, 소액결제 정책이 나오는 이유, 소액결제 정책 종류와 소액결제 미납정책 해결 방법이 있는지에 대해 세부적으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다날 정책으로 문제를 겪고 있음을 알 수 있으며, 다날 결제정책에 걸리게 되면 "결제 정책상 해당사이트에서 결제 할 수 없습니다 또는 결제 정책상 고객님의 결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메시지가 뜨는데, 왜 해당 정책에 걸렸는지 자세하게 이유가 나오지 않기 때문에 짜증이 나게됩니다.

그래서, 다날 결제정책이 걸리는 이유와 해결 방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즉, 발신 정지만 아니라면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한 휴대폰은 없으며 거의 대부분의 미납폰이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한 것 입니다.

다날 뿐만 아니라 모든 결제대행사가 정책을 가지고 있지만 대행사 마다 정책의 기준이 약간씩 다릅니다.

휴대폰 개통 후 대행사의 결제 한도를 초과하거나, 현재 또는 과거 미납, 다수의 본인명의 핸드폰으로 결제 했을 경우 등 많은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와 다르게 신규개통은 아니지만 자신의 명의로 여러대의 회선의 핸드폰을 개통하고 바로 소액결제 이용할려고 하여도 정책에 해당이 됩니다. 보통 굉장히 드문 경우이긴 하지만 이런 정책에 해당 되신다고 하셔서 절대로 서비스를 이용 못하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자신이 현재 ì–´ë– í•œ 정책에 해당이 되는지를 떠나서 급하게 현금이 필요하시다면 무조건 문의를 주셔서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몇 가지의 대표적인 사례들을 보시면서 자신도 해당이 되는지 안되는지 한번 체크를 해보세요.

미납 소액결제 현금화, 연체 소액결제 현금화 거의 대부분 가능합니다. 편하게 연락 주세요. ^^*

대부분의 사람들이 휴대폰 소액결제를 사용하는데 있어서 휴대폰 통신 요금을 내지 않고 미납 되면 소액결제 한도가 낮아져 결제대행사의 결제 승인률이 매우 낮아집니다. 위에서도 설명 드린 것처럼 흔히 잘 알고 있으며 많이 사용하는 결제대행사는 대표적으로 네 개의 대행사 나뉩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의 이유중 가장 큰 원인은 소액결제 미납 요금 으로 인해 대행사의 정책이 결정되므로 사용한 통신 요금에 대해 미납이 되지 않도록 성실히 납부 소액결제 정책 하셔야 합니다.

그이유는 업체마다 정책미납 루트가 모두 다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정책미납 루트가 많은 업체를 잘 선택하여 진행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두번째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현금화 하는 방식으로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다날 정책 뚫기 위해서는 왜 정책에 제한되었는지 알아야 됩니다. 아무것도 모른 채 무작정 다날 결제대행사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신다고 해도 다날 정책 원인이나, 해결방법 등 시원한 답변은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다날 대행사는 다른 결제대행사에 소액결제 정책 비해 정책이 상당히 까다로운 편입니다.

소액결제 정책의 이유는 수 없이 많으므로 단순히 한 가지만으로 확실하게 설명하기가 어렵습니다. 핸드폰 개통 후 대행사의 결제 한도 초과, 현재미납, 소액결제 정책 과거미납, 다수 의 본인 명의 휴대폰으로 결제 했을 경우 등 이 외에도 많은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반드시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를 진행 할 때에는 정책이 상당한 부분 중요성을 차지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정책에 해당이 되면 소액결제 서비스가 승인이 되지 않기 때문에 상당 부분 중요하고 각 결제 대행사마다 다른 모든 정책을 알고 진행하는 업체들이 더욱 신뢰 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태그:결제대행사 정책결제대행사 한도다날 정책 뚫기미납 소액결제 뚫기미납 정책 해결미납정책 현금화미납폰 결제 정책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미납폰 정보이용료 현금화미납폰 정책 해결소액결제 미납정책 뚫는법소액결제 승인 거부소액결제 정책소액결제 제한소액결제 차단소액결제 한도정책 해결정책 해결 전문업체정책상 불가휴대폰 정책 뚫기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하지만, 사업자등록 없이 휴대폰 번호, 카톡 아이디만 달랑 있는 곳에서는 절대 거래하시면 안됩니다. ê·¸ 이유는 본문 하단의 부분을 참고해주세요.”

Leave a Reply

Gravatar